‘PlayStation® Arena’ 3월 3일부터 양일간 개최!
2018-02-07

다양한 PlayStation® 타이틀과 유저 토너먼트 대회를 함께!

‘PlayStation® Arena’ 3월 3일부터 양일간 개최!

 

- 3월 3일(토)~4일(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 예정

- 퍼블리셔 및 개발사와 함께 PS4™ 및 PS VR 주요 발매 예정 타이틀 시연 및 다양한 게임 대회와 이벤트 마련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콘솔게임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오는 3월 3일(토)과 4일(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PlayStation® Arena’를 개최한다.

 

5회째를 맞이하는 ‘PlayStation® Arena’는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VR(이하 PS VR)의 주요 타이틀 시연뿐만 아니라 PlayStation® Arena 유저 토너먼트 대회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이다.

 

SIEK는 이번 행사를 통해 PS4™용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의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Mercedes-AMG eRacing Competition’의 유저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8명의 본선 진출자가 본선 및 결선 경기를 통해 우승자를 가린다.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외에도 주요 PS4™ 타이틀의 다양한 유저 토너먼트 대회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PlayStation® Arena에는 SIEK뿐만 아니라 다양한 퍼블리셔 및 개발사 등도 참가하여 PlayStation®에서만 느낄 수 있는 총 40여개의 다채로운 타이틀을 시연한다. 특히 PS4™용 Detroit: Become Human과 PS VR용 Bravo Team™ 등 총 30여개의 타이틀은 올해 발매 예정작으로 구성해, 행사에 참석한 유저로 하여금 국내 미발매된 게임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IEK는 이번 행사를 통해 퍼블리셔 및 개발사와 함께 게임 프로듀서 및 성우 초청, 무대 이벤트 매치 등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PlayStation® Arena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얼마 전 PlayStation®과 콜라보레이션 MV를 선보인 래퍼 도끼(DOK2)의 축하공연을 마련해 유저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PlayStation® Arena 현장 시연 타이틀 리스트 및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SIEK에서는 이번 PlayStation® Arena 개최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국내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더 많은 유저들이 게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 기재된 정보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