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운영체계

    1

    접수

    전화접수 or 사이버접수

    2

    확인 전화

    사이버 접수 시에 연락 안내

    3

    제품 수거

    지정 택배사 직원이 수거

    4

    제품 입고

    당사 수리센터로 제품입고

    5

    제품 수리

    7만원 이상일 경우
    고객 동의 후 수리 진행

    7만원 미만 또는
    무상일 경우 수리 진행

    6

    수리비용 결제

    유상비용 경우
    입금안내 및 결제

    7

    제품 출고

    지정 택배사를 통해
    제품 발송

    8

    제품 수령

    지정 택배사 직원이 배송

    * 반드시 당사에서 지정 택배만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접수 없이 임의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반송처리 되며, 추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의 택배 포장 시, 미흡한 포장으로 인한 제품 파손 시 보상 처리가 불가합니다.

    SIEK 고객 센터 안내

    고객 센터 대표번호 : 02-6677-7771 또는 080-723-7235
    운영시간 : 0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

  • 서비스를 의뢰하시기 전에

    -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 사용설명서의 "고장이라고 생각될 때"나 홈페이지의 "FAQs" 메뉴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이메일 문의를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관련 안내

    SIEK의 모든 제품은 출장수리가 불가합니다.
    AS 접수를 하시면 당사 지정 택배 사를 통해 SIEK AS센터에서 모든 수리 및 보증을 하고 있습니다.
    SIEK AS센터가 아닌 인증 되지 않는 AS를 통해 점검 받으신 제품은 추후 당사에서 AS 처리가 불가합니다.
    부품은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수리 시에 교환한 부품은 반송이 불가합니다.
    소프트웨어의 경우, 개봉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택배 AS 소요 기간은 왕복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당사의 사전 AS 접수 없이 택배, 퀵서비스, 우편 발송으로 보내셔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제품 분실, 파손 등)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접수 없이 입고 되는 제품은 모두 수령이 불가하며, 착불 반송 처리되오니, 반드시 당사로 사전 접수 후에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퀵서비스로의 접수 및 발송은 이용하실 수 없으며, 고객이 비용을 부담하실 경우는 별도로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개조제품 등의 수리불가제품을 임의로 보내실 경우 반송용 택배 비는 고객 부담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 의뢰하신 제품의 수리를 고객변심으로 취소하실 경우 반송용 택배 비는 고객 부담임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제품을 보내실 경우, AS에 필요하지 않은 각종 주변기기 및 보호필름, 액세서리는 제거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진행 시, 제품의 모든 데이터는 보존이 불가하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 및 검사를 통하여 고객님께 전달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소비자기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다음은 보증 관련 서비스 규정입니다.

    ※ 품질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당사 제품 관리 전산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S/W의 경우, 제품에 하자가 있을 시는 구입영수증을 첨부하시어 패키지 뒷면에 표시된 고객지원 센터(인포메이션 센터)로 신고하시면, 제품 제조상의 문제일 경우 소비자기본법에 의하여 보상이 가능하며, 제품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교환의 경우, 교환일로부터)1년입니다.)


    서비스요금 = 부품비 + (수리비) 기술료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수리비(기술료)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공수라고도 합니다.

    수리 의뢰하신 제품의 유상 수리비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의 "온라인 결제" 부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리비 결제 방법은 일반 계좌이체,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인터넷 뱅킹을 통한 입금 등이 있습니다.

    수리비 입금 계좌 안내
    기업은행 526-014748-04-156
    예금주 : (주)씨어스테크놀로지

    입금 자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또는 과 입금에 대한 반환 안내를 받은 후에도 권리를 주장하지 않는 경우에는 채권발생일로부터 1년의 기간 내에 반환청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하고, 그 기간 내에 청구가 없을 시 입금액의 반환청구 채권이 소멸하는 것으로 합니다.

    AS 의뢰품의 수리 완료일을 알려 드린 경우 보관 기간은 수리를 의뢰받은 날로부터 1년간입니다. 이 기간이 경과해도 수리 의뢰품을 찾아가지 않으시는 경우, 당사에 AS 의뢰시 등록하신 연락처로 3회 연락을 드린 후 당사에서 이를 처분하여 수리요금, 보관(보관 장소까지의 운반 비용을 포함하는 제비용) 등에 든 비용 일체를 충당하게 됨을 양해하여 주십시오.

    별도의 상품으로 판매되는 주변기기를 제외한 내용물은 고객센터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할 수 있는 주변기기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2-6677-7771 / 080-723-7235

  • (주)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직접 방문하셔서 A/S를 받으시거나 물품 등을 구입하실 수 있으며, 전문 엔지니어와 대면 상담을 통해서 궁금하신 점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23 큰길타워 (역삼동) 13층 (주)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고객서비스센터

    TEL : 02-6677-7771 / 080-723-7235
    FAX : 02-6001-6209

    ※ 2015년 9월 10일부터 서비스 센터에서는 방문 A/S 처리만 가능하며, 택배 A/S 처리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2호선 역삼역 8번출구에서 선릉역 방면으로 걸어서 6분 또는 지하철 2호선/분당선 선릉역 5번 출구에서 역삼역 방면으로 걸어서 13분 거리에 있는 큰길타워 13층 (르네상스호텔 근처)

    찾아오시는 방법

    지하철 2호선 역삼역 8번출구에서 선릉역 방면으로 걸어서 6분
    지하철 2호선/분당선 선릉역 5번 출구에서 역삼역 방면으로 걸어서 13분
    큰길타워 13층 (르네상스 호텔 근처)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당일 수리는 16:00까지 접수 분에 한하며, 이후 접수 고객은 익일 수리 가능.
    (예외적인 경우에는, 당일 수리불가. 제품을 맡기시고 택배로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택배센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24 SKn테크노파크 테크동 1213호 (상대원동, SKn테크노파크 테크동 1213호)

    ※ 주의사항
    - 모든 기술, 고장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주십시오.
    - 방문접수 또는 택배접수 전 고객센터의 지원을 받아 보증기간 및 고장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로 접수 없이 물품을 택배센터에 보내시면 반송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당사 제품 관리 전산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S/W의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 개봉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며 수리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