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접수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고객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다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이용 방법을 읽어 보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A/S를 신청하시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FAQ)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Step 01
    A/S 접수

    AS접수를 이용하시려면 먼저 로그인을 해주세요. 접수자 정보와 제품 정보(제품 모델명,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신 후 A/S를 의뢰하실 제품의 증상을 상세하게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A/S를 신청하시면 당사 지정 택배사에서 고객님의 제품이 있는 곳으로 직접 방문합니다. 따라서 주소와 연락처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더 확인해 주십시오.

    Step 02
    A/S 접수 확인 및 취소

    A/S를 신청하시면 접수하신 연락처로 고객센터에서 확인전화를 드립니다. (평일 업무 기준 약 1-2일이내 ) 전화 통화 완료 후 지정 택배사에서 고객님의 제품이 있는 곳으로 직접 방문합니다. A/S 접수 확인 후 취소 및 변경은 고객 센터로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Step 03
    제품 A/S 보내기

    제품박스에 아래의 제품을 넣어 잘 포장해 주십시오. 제품 박스가 없을 경우 다른 박스 등을 이용하여 운송시 파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때 동봉하실 것]
    - 본체
    - 확인 전화 시, 꼭 안내 드린 주변기기
    - 제품의 수리와 관련없는 주변기기나 SW를 동봉하여 보내실 경우, 분실 및 파손에 대해 당사에서는 일체 책임이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 방법은 당사 고객센터에서 안내사항에 따라 완충 포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제품의 수리와 관련없는 주변기기나 SW를 동봉하여 보내시거나 분실 및 파손이 발생되는 경우 당사에서는 일체 책임이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tep 04
    조회 및 수리비 결제

    제품을 보내신 후 처리 과정은 AS진행상태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리비가 7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고객님의 동의를 받고 수리가 진행되며, 7만원 이하의 경우 수리가 먼저 진행된 후 수리비를 안내해 드립니다. 수리비가 발생한 경우 안내해드린 결제 방법에 따라 결제완료 후 제품을 발송 처리 합니다.

    Step 05
    제품 수령 및 고객평가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다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 드립니다.
    제품을 받아 사용해 보신 후 고객센터에 로그인하여 서비스 내역에 대해 평가해 주십시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